본문 바로가기
소비꿀팁단지/여행.zip

야나가와 뱃놀이 티켓 가격, 시간, 가는법, 후기까지 한 번에 알아보기

by 그럼그렇게해 2024. 4. 3.

후쿠오카에 가면 대부분 텐진에 다녀오시는데, 실제로 한국 거리로 느껴질 만큼 한국인이 많습니다. 일본에서 현지느낌을 독특하게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야나가와 추천드립니다.

야나가와-뱃놀이-티켓-가격-시간

야나가와는 배를 타고 동네를 구경하면서 정말 아름다운 벚꽃까지 구경할 수 있는데요. 야나가와 뱃놀이를 체험한 후기와 가는 방법, 티켓 구매 등 꿀팁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후쿠오카 텐진에 야나가와 거리, 가는 법

야나가와-뱃놀이-티켓-가격-시간야나가와-뱃놀이-티켓-가격-시간

야나가와는 지하철로 1시간 정도 걸려 거리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지하철 직통으로 바로 갈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불편하지 않습니다.

 

구글맵 참고해서 열차만 헷갈리지 않게 잘 타시면 그 뒤로 도착하는 데 어려움은 전혀 없습니다. '니시테쓰 덴진오무타선' 열차가 이곳저곳에서 들어오니 탑승할 때는 집중이 필요합니다.

 

내리는 역은 '니시테쓰야나가와'에서 내리면 되는데 여기서 선착장까지 10분 정도만 걸으면 갈 수 있습니다. 버스나 택시를 타야 하나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걸어가면 금방이니 교통비를 아끼시기 바랍니다.

 

야나가와 뱃놀이는 현장에서도 발권이 가능하지만, 현재 한국에서 티켓을 미리 구매해서 방문할 수 있는데요.

야나가와-뱃놀이-티켓-가격-시간

 

제가 현장에서 구매했을 때는 1,700엔이었는데, KKDay 사이트에서  꽤 저렴하게 판매 중이니 미리 구매하고 가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그리고 현장에서는 일본어로 이것저것 물어보기도 하니 한국에서 미리 준비하는 게 편하겠죠?

 

가격은 만 13세 이상 대인 15,126원 / 만 5세 ~ 12세 미만 소인 7,563원 / 만 5세 미만 무료로 책정됩니다. 환율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바라며 가격은 24년 4월 1일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야나가와 뱃놀이 후기, 후쿠오카의 벚꽃 명소

야나가와 뱃놀이 탑승 순서가 되면 불러주시는데, 한 배에 20명 정도가 탑승합니다. 뱃사공이 노를 저으면서 야나가와에 대한 역사와 전통에 대해 설명해 주는데요.

 

일본어라 거의 알아듣지는 못했지만, 뱃사공 목소리가 크셔서 번역기를 켜 놓으시면 어느 정도의 의미는 알 수 있을 듯합니다.

야나가와-뱃놀이-티켓-가격-시간야나가와-뱃놀이-티켓-가격-시간

배를 타고 야나가와 일대를 한 바퀴 도는데, 약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물 바로 위에 만개한 벚꽃이 물에 비치면서 굉장히 감성적인 느낌을 만들어 주는데요.

 

딱 지금 타이밍에 가신다면, 야나가와 동네의 분위기와 뱃놀이의 독특한 체험, 이색적인 벚꽃까지 구경할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야나가와는 뱃놀이가 가장 유명하지만 그 외에도 자전거 관광, 산책 관광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비용은 발생하는데, 이 부분은 저도 잘 모르는 부분이기 때문에 넘어가겠습니다.

 

대신,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일본 야나가와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니 어떤 관광들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야나가와-뱃놀이-티켓-가격-시간

후쿠오카는 야나가와에서 다자이후를 들려 다시 텐진으로 돌아오는 하루 코스도 추천드립니다. 지하철을 이용한다면 어차피 돌아오는 길에 들릴 수 있고, 가볍게 들려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아래 다자이후 포스팅에서 후쿠오카 알찬 코스도 한번 체크해 보세요.

 

다자이후텐만구 가는 길, 후쿠오카 알찬 하루 코스 추천!

후쿠오카에 간다면 텐진, 유후인이 가장 유명하지만 일본인 사이에서도 유명한 명소가 다자이후입니다! 주말에 가신다면 정말 많은 인파를 보게 되실 건데요. 후쿠오카에서 다자이후에 갈 때

jjan-deari.com


끝맺으며,

야나가와는 일본 후쿠오카에 방문하게 된다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뱃놀이는 이미 유명해서 제가 직접 방문했을 때도 한국분들이 종종 보였는데요.

 

후쿠오카 텐진에서 지하철 한 번에 갈 수 있고, 역에서도 걸어서 갈 수 있으니 교통편이 어렵지 않아 좋습니다.

 

현장보다 가격 저렴한 사이트를 찾아보고 미리 티켓을 결제하시기 바라며, 뱃놀이 외에도 야나가와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명소들이 있으니 함께 확인해 보셔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