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꿀팁단지/생활.zip

2024 나훈아 콘서트 예매 일정, 꿀팁 확인 필수!

by 그럼그렇게해 2024. 3. 13.

올해로 마지막을 준비하고 있는 나훈아 콘서트가 굉장히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특히 부모님보다 손이 빠른 자녀들의 효도 전쟁 바람이 또다시 불어오고 있습니다.

나훈아-콘서트-예매-일정

성공적인 효도를 위해 나훈아 콘서트 예매 시작일과 준비물 꿀팁을 확인해서 반드시 티켓팅에 성공하길 바랍니다!

 

나훈아 콘서트 예매 일정 1분 정리

 

우선, 2024년 나훈아 콘서트 장소와 일정을 알아야겠죠. 전국 7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콘서트 도시 순서로는 인천-청주-울산-창원-천안-원주-전주 순입니다.

나훈아-콘서트-예매-일정
나훈아 티켓 홈페이지

 

나훈아 티켓 오픈 시간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인천이 가장 먼저 3월 19일(화)에 티켓오픈을 시작으로 7일 간격으로 티켓팅 일정이 진행됩니다.

 

가장 마지막 도시인 전주는 4월 30일(화)에 티켓오픈을 시작하고, 모든 예매 시간은 오전 10시입니다! 하반기 일정은 그 후에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티켓 가격은 얼마?

티켓 가격은 작년과 동일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R석은 16만 5천원, S석은 14만 3천 원, A석은 12만 1천 원입니다. 티켓이 오픈되는 날에는 중고거래에서 상당히 많은 티켓들이 높은 가격으로 올라올 것 같네요.

나훈아-콘서트-예매-일정나훈아-콘서트-예매-일정
미리 확인 필수인 콘서트장 자리

나훈아 콘서트의 특징은 '효도'이다보니 부모님을 위한 콘서트 선물에 R석과 S석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예매하기 전에는 도시마다 어느 자리로 예매를 할 것인지 미리 생각해 둬야 허둥지둥하지 않습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만약 내가 조금 늦게 예매 페이지로 들어온 것 같다면, 너무 욕심 부리지 말고 약간 뒤쪽 자리로 예매해 보는 것도 꿀팁입니다!

 

나훈아 콘서트 예매 미리 준비하기

올해도 예스24 티켓에서 예매를 할 수 있는데요. PC로 예매하는 게 조금 더 유리한데, 대부분의 자녀들은 회사에서 업무를 보고 있을 시간이라 모바일로 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네요.

나훈아-콘서트-예매-일정나훈아-콘서트-예매-일정
예스24 티켓 앱에서 무통장 입금 직전까지 연습해 보기

 

그래서 미리 예스24 티켓 앱을 다운로드하여 결제 직전까지 테스트를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카드는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오전 10시 시작이니까 그 전에 새로고침을 많이 누르게 될 텐데, 너무 많이 연타하면 사이트에서 매크로로 인식해 아예 예약을 못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예매 시간이 임박했을 때 새로고침을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PC로 예매하신다면 크롬을 사용하세요! 기본 브라우저 사용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는데 크롬이 훨씬 빠릅니다.

나훈아-콘서트-예매-일정
네이버에 서버시간을 검색해 보세요!

 

시간을 정확히 맞추는 것도 중요하겠죠. 그냥 휴대폰이나 집에 있는 시계로 체크하지 마시고, 꼭 네이버에 '서버시간'을 검색해서 정확한 시간을 미리 띄어놓고 대기를 해주는 것이 필수입니다.

 

2024 나훈아 콘서트 앨범 6가지 이야기

나훈아-콘서트-예매-일정
나훈아 새벽 앨범

 

이번 나훈아 콘서트에서 '새벽' 앨범으로 총 6가지 이야기로 풀어낼 계획인데요. 새벽은 2023년 7월 10일 발표한 새 앨범입니다.

  • 첫 번째 이야기 - 삶
  • 두 번째 이야기 - 사랑은 무슨 얼어 죽을 사랑이야(카톡)
  • 세 번째 이야기 - 아름다운 이별
  • 네 번째 이야기 - 타투
  • 다섯 번째 이야기 - 가시버시
  • 여섯 번째 이야기 - 기장갈매기

이번 콘서트는 나훈아의 라스트 콘서트 일정으로 그 어느 때 보다 경쟁이 심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은퇴에 대한 시사는 여러 번 있었지만 직접 쓴 편지까지 공개하면서 은퇴에 대한 뜻을 밝혔는데요.

 

당장 다음주부터 시작되는 나훈아 콘서트 티켓팅 전쟁, 모두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